Clean And Health Livestock

축산업의 밝은 미래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노사파트너십 프로그램 6차 진행
  • 작성일 : 9일 전
  • 조회 : 137
- 노사 소통체계 확립 워크숍 개최- 신뢰와 소통을 통한 기업문화 정착 다짐 지난 9월 23일, 24일 1박2일 보령한화리조트에서 노사파트너십 6차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23일 진행된 노사 소통체계 확립을 위한 워크숍이란 주제로 상호 신뢰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소통의 의지를 담은 “노사대표의 노사소통 공동선언문” 체결식에서 신뢰와 소통을 통해 새로운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팀워크를 바탕으로 조직 갈등관리 해소에 인식을 같이 하였으며, 서로를 배려하고 칭찬하며 회사의 자부심과 재미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하여 상호 소통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결의하였다.   유호정 강사의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소통과 갈등관리”를 주제로 한 강의에서는 소통되는 대화 기법에서 향기나는 언어를 사용하여 고객만족, 의사소통, 갈등관리, 장기근속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고 후배에게 동료에게 내가 먼저 다가갈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24일 진행된 황연경 강사의 “무조건 통하는 직장 내 소통스킬 완전정복”을 주제로 한 강의는 타인을 평가하는데 걸리는 시간, 관계를 망치는 태도 등 다양한 사례와 참여로 진행되어 모두가 즐거운 강의시간이 되었으며, 이번 소통을 주제로 한 워크숍을 통해 노사 간 함께 신뢰하고 소통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는 유익한 워크숍이 되었다.    
직무 공통역량 강화 교육 참여
  • 작성일 : 9일 전
  • 조회 : 174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가 실시한 "직무 공통역량 강화 교육과정’에 참여 지난 16일 대전상공회의소(회장 정태희)가 실시한 "직무 공통역량 강화 교육과정’에 참여하였다. 이날 교육은 1차 교육과정으로  ‘현장관리자 역량개발’을 주제로 손미선 한국표준협회 전문위원(IN&OUT 코칭센터 대표)이 강사로 나섰으며, 생산/제조 현장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를 대상으로 ▲시대 변화에 따른 현장 관리 리더십의 변화 ▲현장 리더의 문제 인식 및 해결 방법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조직원 관리 방법 등에 대해 설명했다. 손미선 강사는 “시대 분위기가 ‘집단’에서 ‘개인’으로 바뀌고 현장의 세대가 교체되고 있는 시대 변화에 따라, 리더십 또한 제자리에 머물러 있어서는 안 된다”며, 변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서 “같은 조직의 구성원일지라도 능력과 의지 정도에 따라 다양한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며, “구성원 유형마다 효과적인 갈등 해결 방법이나 소통 방법이 다르므로, 현장 리더는 구성원 각각의 유형을 파악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리더가 팀원별 유형 인지와 함께 유형별 대응 기술을 함양한다면, 현장 문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번 직무 공통역량 강화 교육’은 9월 16일부터 10월 19일까지 총 5차에 사원부터 부장급으로 참여 예정되어 있다.
‘엔솝나인’ 축산신문 제품소개
  • 작성일 : 19일 전
  • 조회 : 64
<새로 나왔어요> 우성양행 ‘엔솝나인’ -  돼지 소화기균형 최상 유지...친환경 항생제대체제  내성․잔류없는 천연성분…증체·사료효율 개선     우성양행(대표 김수)은 내성과 잔류 걱정없이 돼지 소화기 질병을 컨트롤할 수 있는 친환경 항생제대체제 ‘엔솝나인(NSOAB9)’을 출시했다. 엔솝나인은 퀼라야, 치커리, 호로파, 감귤 등에서 유래한 식물성 에센셜 오일, 사포닌, POS, FOS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들 성분은 항균, 소염, 방부, 진통 완화, 지사 작용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 중 감귤 추출물은 특유 향기를 통해 기호성을 좋게 한다. 엔솝나인은 100%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내성과 잔류 걱정이 없다. 아울러 각종 미네랄을 사용하지 않아 가축 배설물로 인한 환경 문제를 야기하지 않는다.   제조사 Norfeed(프랑스) 사양시험 결과, 엔솝나인은 낮은 위생 환경에서도 돼지 소화기 균형(Gut balance)을 최상 상태로 유지시켜 줬다. 농장 사양시험에서는 장내 미생물균 총 조절과 치료 횟수 감소를 이끌어내며 증체율, 사료효율, 폐사율 개선 효과를 가져왔다.   우성양행은 “자연친화적 항생제 대체물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엔솝나인이 농장 수익 증대와 지속가능 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축산신문, CHUKSANNEWS
수산신제품 론칭세미나 개최
  • 작성일 : 2022.07.15(15:51)
  • 조회 : 223
넙치양식장 질병예방 치료 솔루션 제시 다자바주 백신 및 로비맥스 면역증강제 소개지난 2022년 7월 14일 완도 광어양식장 대표 및 완도수산질병관리원, DSM, 씨티씨백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복수출협회 사무실에서 우성양행의 주최로 신제품 론칭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날 세미나는 고품질 양어생산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당사의 DSM 및 씨티씨백과 B2B를 통한 다자바 주 백신과 로비맥스M 제품을 론칭하는 자리였다. 씨티씨백 방석진 수산질병관리사는 다자바 주 백신 개발배경 및 면역메커니즘 그리고 넙치양식장에서의 스쿠티카 감염증 및 활주세균병이 일으키는 증상과 피해내용을 설명 하고 백신 접종을 통한 질병의 발생 예방, 치료 솔루션을 제시하였다. DSM 아쿠아팀의 Rutchanee Chotikachinda,  Chiow Yen Liew는 로비맥스 M 제품에 사용된 원료들이 수산생물에 미치는 영향 및 면역증강 메커니즘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로비맥스 M의 급이를 통한 최적의 영양 솔루션에 대해서 설명하였다. 끝으로 이 날 세미나를 준비한 김태수 마케팅실 실장은 B2B를 통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질병피해를 감소시켜 양식어민들의 수익성을 위해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을 다짐하였다.
1 2 3 4 1 / 4
제일 상단으로 이동